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합리적이고 상식적인 사람을 위한 교통사고 보고서 (일)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5:30

    ▣...토요일부터 일요일로 해가 뉘엿뉘엿 질 무렵, 신장개업한 친국 상점에 들러 축하인사를 하고 온 참이었다. 신호에 걸려 교차로 앞에 차를 흘리고 친국 상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워낙 먼 주행이라 남편은 의자에 기대 기지개를 켰고 자신은 그동안 집까지 얼마나 자신이 있는지 지도 앱으로 체크하기 위해 휴대전화를 꺼냈다. 그리고 그날의 기억 / 마법콘...▣


    >


    갑자기 꽝 하는 소리와 함께 차체가 흔들렸다.  대시보드 물건이 쏟아져 내려오면서 끼고 있던 안경이 날아갔다. 몸이 앞으로 튀어오르려다가 안전벨트에 막혀 자리로 돌아왔다. "저 닷소리에서 누가 친 거야 본인!"이라는 소견은 했지만 비현실적으로 느껴졌다. 생애기 하나 교통문재였다. 잠시 멍한 상태에서 내리면 뭐라고 한대의 차가 3대의 차를 박았다. 뒷바퀴 축이 부러지고 타이어가 튀었다. 바퀴가 튀어나온 줄 알고 뒷부분이 주저앉은 차의 상태에 비해 몸은 전혀 아프지 않았다. 경찰과 보험회사에 신고했고, 잠시 후에 도착했어요. 소리의 주문재였다. 경찰은 우리에게 약간의 질문을 한 후 응급실에 갈 것을 권했습니다. 몸은 전혀 아프지 않았지만 교통문재는 후유증이 더 무섭다는 이야기를 오랫동안 들어 근처 병원 응급실로 갔다. 뢴트겐을 찍은 뒤 큰 이상이 없고 하나-2주에 물리 치료를 받으면 좋아진다는 스토리울다."과연 일진 사본인 운 날이었다!"라는 소견과 "문재 규모에 비해서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었다"라고 소견이 동시에 물었다. 어차피 하나 00%상대의 과실이었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쓰지 않을 것으로 생각했다.


    이 후일이 되었다. 목과 머리가 연결되는 후두부의 움푹 들어간 부분이 따끔따끔 아프고, 잠을 잘 못 잔 것처럼 오므라져 있었습니다. 이 음침한 감정이 교통 문재 때문인지, 정이화를 제대로 못 자서 그런지 확신할 수 없었다. 그렇다고 응급실까지 갈 정도의 고통은 아니었다. 보험회사에서 연락이 왔다.하나 00%상대의 과실이었지만 소리 주운 전 위가 쟈싱 프지앙아의 차량이 없으니 보험 처리가 가능한지 확인하고 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상대방의 보험 처리가 안 되면 우리 보험에서 처리하고 민사를 통해 피해를 보상받아야 합니다.  하필이면 토요일부터 일요일로 넘어가는 시간에 저는 글재라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 월요일까지 기다려야 했습니다. 병원에 가기 위해서라도 월요일까지 기다려야 했어요. 교통문재가 발생했다고 생각한 지인들은 한결같이 입원하라 정밀검사는 절대해라 함부로 합의하지 말라 교통문재는 후유증이 무서우니 조심하라고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조언을 했지만 공식 글은 없었다.  고로 제가 쓰기로 했습니다. 이른바 합리적이고 상식적인 사람을 위한 교통문재보고서. 이 글에 보상을 더 받기 위한 팁은 전혀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만약 보상의 비결을 원하는 사람에겐 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고 아울러 보통 교통 문재가 그렇듯 지극히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경험이기 때문에 보편적이라고 보기 어렵다. 다만 교통뭉지에을 겪고 당황한 사람이 향후 3주 있음을 경험하게 될지를 미리 봄에서 감정의 위안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