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왓챠플레이&넷플릭스] 빅뱅이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5:13


    >


    깃발은 출처:CBS​"The BigBang Theory"​ 2007년도 09월에 시작하고 20하나 9년 올 시즌 한 2에서 방영 종료를 앞둔 빅뱅 이론 ㅠㅠㅠㅠㅠ(웃음)제가 왓챠ー 플레이가 사용하고 넷플릭스에 옮기다가 약혼 의화 이용권 2개 쓰는 이유는 빅뱅 이론 때문이야(웃음)ᅲ


    >


    >


    쉘든 역의 짐 -파슨스 쉘든의 캐릭터 설명은 어떻게 해야 할지 감도 나지 않는다. 똑똑한데 많이 이상한 아이? 처음엔 뭐 이런 캐릭터가 있냐고 물어봤는데, 몇화만 더 보니까 너희들은 이미 쉘든의 노예..나는 진실 쉘든택무조아TTTTTT택무큐티한당신TT키도크고잘생기고똑똑아TTT(이미 입덕한자주접입니다...) 지나가세요.


    >


    >


    페니 역의 카릭오코 배우 오디션을 받아 치즈 케이크 팩토리에 근무한 금발 미녀~페니가시오로프시에루당할 때 제1평판 ㅋㅋㅋㅋㅋㅋㅋㅋ ​


    >


    >


    레던신드 역의 조니·콜렉쉘던의 룸메이트이자 물리학 박사인 레던신드처 sound에는 그럭저럭 티를 낸 박사민이었는데 보면 좀 기여워 ᄏᄏᄏ...


    >


    하워드 역의 사이먼 헬버그와 라욘트의 쿠날 자신 어하워드는 변태공학 석사.?라지는 여자 앞에서 예기치 못한 천문학 박사.?증예기 빅뱅 이론의 캐릭터들은 하자신으로 딱! 설명하기 그렇군요.... 보면 매력 넘치는 코미디 드라마이기 때문에 시즌 첫 2까지 자신 왔지만, 갈팡질팡으로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시즌 4까지 밥 안 먹고 자거나, 본건 앙비밀...)​ 넷플릭스는 이용이 불가능한 콘텐츠!!빅뱅 이론은 왓챠 플레이에서만 이용 가능!!당연히 미드라 넷플릭스에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외국에서 트렌드가 많다는데 왜 넷플릭스에 없는거야 그리고 오프닝 영상 계속 보면 중독성 오지브니니ᄏᄏᄏ 어느순간 짝지어 있는 댁과 마주하게 되겠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