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담튼튼병원 담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6:55


    올해 초 숨도 못쉬게 조여오는 복부 통증에 식은땀을 흘리며 집 근처 응급실에 갔다.응급실 의사선생님께 위궤양 및 위경련 진단을 받았다.3개월이 지났다.그동안 잦은 소화불량과 복통이 있었지만 참을 수 있었다.6월 중순경에도 다시 호흡이 어려울 만큼 힘든 위 복부의 통증과 다함게 등, 어깨 통증이 시작되고 서울대 병원 응급실에 갔다.그 다sound 석증이 의심된다며 초sound파 검사를 해보라고 했고, 다 sound 근처 내과의원에서 초sound파 검사를 받았고 다발성 그 다 sound 석증이라는 진단을 받았다.소견보다 많은 돌이 있어서 괜히 한숨도 나쁘지 않게 눈물이 글썽였다.


    >


    하나단학교 시험을 다 보고 치료를 받으자는 소견에 진통제를 먹으며 버텼다.운이 좋았나?다행히 시험이 끝날 때까지 내 몸의 돌은 나를 괴롭히지 않았다.시험이 끝나지 않을 것 같네메스꺼움을 동반한 위경련과 황달 증상, 지속적인 복부통으로 인해 나쁘지 않은 튼튼병원 김정윤 원장을 찾았다.보동은 외래나스 선생님이 환자분을 안내하는데, 청구다소리 튼튼병원 김정윤 원장은 직접 대기 진실로 "나쁘지 않다"라고 호명하며 맞이해 주셨는데, 그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인터넷 글로만 알아봤기 때문에 병원을 선택한 것은 맞지 않았고, 약의 간은 걱정되었지만 원장의 차분한 이야기 소리, 차분한 눈빛, 자세한 설명을 듣고 그 걱정은 점차 사라졌다.나쁘지 않은 간의 수치, 췌장의 수치가 높아 당하지만 바로 수술할 수 없었다.나혼자 먼저 입원해서, 간호사 선생님의 간호를 받으며 간, 췌장 수치가 회복되기를 기다렸다. 다음날 아침 혈액검사를 받고 행한 수치가 정상범위로 돌아온 것은 아니지만 많이 낮아져 수술이 자결되었다.수술은 배꼽으로 하나.5cm의 구멍을 아래 나쁘지 않고 돌파하는 단 하나 공복 강경 자세에 치러졌지만 수술 자체는 약 30분 정도 준비에서 마취가 깰 때까지 약 한개 시 때 30분 정도 걸렸던 것 같다.무통 주사를 맞았지만 한개 5분에 한번씩 버튼을 누르고 약이 몸에 주입되는 시스템이었다.불타는 듯한 복통에 한개 5분이 왜 나쁘지 않고 길게 느껴졌다.그렇게 수술될지의 하루는 마무리했다.


    >


    수술기념 돌을 받았다 .덱무 많아서 그때마다 세어 보니 무려 36의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아 왔다 부처가 되지 않는 것보다 김종윤 원장님은 수술한 동영상을 나쁘지 않게 보여 주셨는데 나쁘지 않은 장기 모습과 수술 과정을 내가 직접 확인할 수 있어서 수술이 어떻게 된 건지 이해하기 쉬울 거라고 생각했다.수술 다음에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불쾌한 듯 걱정스러운 점은 등 김은정 간호사 선생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다.


    >


    퇴원 교육을 받고 집에 왔다.배꼽쯤에서 둥글게 방수처리제가 발랐는데 이제는 주변이 까칠해져서 자꾸 만지는 재미가 있다.손이 나요 손이 배꼽에 손이 나요 ᄏᄏᄏ 섭취는 다 잘 먹구 있다! 아내 sound에게는 죽으로 시작했지만 어제는 소고기를 먹고 오가의 매일은 생선도 먹었다.식사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데 너무 많이 먹기만 조심하면 될 것 같다


    >


    현재 수술 3의 시발이지만, 아픔과 오랜보다는 우이쯔몸쵸쯔우키키 간 듯한 배 끄는 면이 있는 수술 후 부모가 자신을 신생아가 대하듯 침대에서 공포 첫 대면이라면 박수를 치어 주고 처음의 방의 언니가 팍팍 본인으로 왔을 때 자만을 했다고 기뻐하고, 화장실에 이리베 루도에 " 괜찮아?"라고 흥미를 가진다.ᄒᄒᄒ 당분간 먹어야 할 약도 엄청 많다."원래 하루 2끼만 먹지만, 약 때문에 3끼 거르지 않고 먹어병원 비용은 300만원 정도 본 잉눙 MRI촬영을 하고 50만원이 더 자신이 왔지만 잘 250만원 같다 병실은 6인실을 썼는데, 수술에 비수기가 있는지 환자가 없어서 6실을 본인 혼자 쓴!병원은 깨끗하고, 변소, 샤워실도 이용 편리성은 전혀 없었던 전반적으로 별 5개이지만 몸이 나빠서 민감하게 되서 아쉬웠다 하나는 병실 환기팬이 24시간 돌아가는데 직하다.중앙제어라 지울 수도 없다고 한다. 잘때도 들으면서 자야한다 본인은 오장오부가 되었지만, 수술이 잘 되어서 건강하게 회복될 수 있을 것 같아. ^^ 주변에 약간의 돌로 고생하는 사람이 있다면 김종윤 원장을 적극 추천할것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