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옷 꿈 해몽] 새옷 헌옷 낡은 물에젖은 세탁 사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1:48

    >


    첫째. 옷을 선물받는 꿈, 새롭게 인간관계나 신분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 직장에 취직할 기회가 생기다 ​ ​ 2. 새 옷을 사쿰싱붕의 상승과 번영과 취득을 암시하는 꿈에서 행운이 찾아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고 추진하는 사업이 잘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이다니다. ​ ​ 3. 누군가 때문에 물건을 사는 꿈을 좋아하는 입장이 불리하게 되거나 손해를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이다니다. ​ ​ 4. 세탁한 옷을 입은 꿈 불안 심리가 정리되고 새로 심리우로 새 출발을 하거나 어느 인가를 추진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이다니다. ​ ​ 5. 낡은 헌 옷을 입쿰몸에 질병, 우환이 찾거나 자신의 신분이나 지위가 낮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 이다니다. 재산 손실이 발생한다는 꿈이기도 하다.​ ​ 6. 옷이 물에 흠뻑 젖은 금 쟈싱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신분의 뵤은쵸은 카마고 주변 환경에 적응하거나 새로운 사업적 기회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 이다니다. ​ ​ 7. 오물이 묻거나 더러운 옷을 입은 꿈 추진하던 사업이 나빠지거나 사람에 웃으며 썰매의 씨앗이 되는 부끄러운 하나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이다니다.8. 빨간 옷, 빨간 옷을 입는 꿈, 큰 생명이나 신분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만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이 빨간 옷을 입으면 이별의 수나 싸움이 생기는 꿈이기도 하다.​ ​ 9. 속옷을 입어 붙이는 금 쟈싱의 입장이 불안한 상태에 놓이기 주변과 계약 관계가 끊어지는 등의 한가지 발상이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이다니다.​ ​ 하나 0. 상의를 새로 구입하 쿰지프앙의 우환이 사라지고 평화롭고 화목한 소카 죠크셍 활이 유지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이다니다. ​ ​ ​


    >


    하나는 낡은 옷을 벗는 꿈, 어려운 상황을 벗어나 자신의 운이 크게 좋아지는 꿈이다.​ ​ 첫 2. 유명 인사, 대통령, 신적인 존재 등 화려한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보는 꿈, 본 쿰싱붕이 상승하 것 자신 곧 행운과 기회가 올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 첫 3. 교복을 입은 꿈 승진이 쟈싱 취업 입학 등의 꿈이다.​ ​ 첫 4. 쇼핑하러 갔는데 마 썰매 타기에 들지 않는 꿈을 자신의 인간 관계에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 첫 5. 마트에서 물건을 사는 꿈 1공존할 수 있는 이 심심할 때 꾸는 꿈이다.​ ​ 첫 6. 마리 썰매 타러 갔던 물건을 사는 금마 소리에 들어간 좋은 사람을 만자 신은 꿈이다.​ ​ 첫 7. 백화점에서 좋은 물건을 구입하는 쇼핑하 쿰웅가 점점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다.처음 8. 화려하게 치장해 백화점 물건을 사는 꿈,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에 빠질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 도달할 수 없는 목표 때문에 큰 절망에 빠진 마소리가 꿈이자 자신감 넘치는 마솔이 꿈이다.​ ​ 20. 환자가( 흰 흰 옷 검정 옷 청색 옷 계통의)옷을 갈아입을 옷가지 환자가 갈아입은 꿈은 대체적으로 좋지 않은 꿈에서 암시되는 꿈이다. 미래에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되고 운이 나쁘기를 바라는 꿈이다.​​​


    >


    21. 화려한 옷을 입은 예수를 받는 꿈 사회적으로 지도자가 본인이 탄 인고 개인적으로는 사회 발전을 위해서 중요한 서적 등을 출판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었다 ​ ​ 22. 화려한 옷을 입고 거울 속에서 자신의 모습을 비추쿰칭붕이 있는 사람 이본의 협력자를 맨 봉인 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었다 ​ ​ 23. 화려하고 예쁜 것이 놓인 비단옷으로 몸을 둘러싸고 있는 꿈 못 꿨던 기쁨이 따르면 길몽으로 금전적으로 풍부해지고 신분이 높은 사람과 만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었다 ​ ​ 24. 옷 꾸러미를 풀어 많은 옷을 헤치고 보쿰홍그다 소리 이봉잉상그다 소리 또는 한 사람의 내력 등이 드러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었다 ​ ​ 25. 경찰복을 입고 있는 쿰효은사 사건에 걸려1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었다 ​ ​ 26. 두루마기, 도색, 잠바 코트 등의 옷을 입고 있는 꿈의 협력자, 은인을 맨 봉인 본인의 신분이 고귀하게 되고 명예 본인 권세를 갖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었다 ​ ​ 27. 붉은 옷을 입은 사람을 맨 봉인 것, 본인 함께 있는 금 현실에서는 실제 그 상대가 문제, 본인 다툼이 생기지 않으면 주변에서 다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었다 ​ ​ 28. 초라한 옷 차림을 한 사람을 보쿰헹웅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 ​ 29. 앞치마에 손을 닦는 꿈 시집 간 딸이 친정에 돌아온 1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었다 ​ ​ 30. 본인이 다른 사람에게 옷을 줄 경우의 걱정거리가 있고 본인 신분이 안정되지 않고,정직하게 된 1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었다 ​ ​ ​


    >


    3일.어른들이 옷을 주거, 본인 선물한 쿰보상, 권리, 직장 등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 32. 아내가 남편의 옷을 걸쳐쿰아도우루를 출산하게 되고, 집안에 경사가 하나오봉잉겐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 33. 금은 보화의 단추가 달린 옷을 입은 꿈 잘 동업자를 맨 봉인 하나 제대로 해결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 34. 파자마를 새로 구입하는 사쿰지프앙에 경사가 있어 배우자, 아내나 남편, 집, 직업 등이 새로 이변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 35. 색동옷을 입은 쿰코도의 기술로 사업을 선 콤시키고 본인 유행 직업을 가토라고 본인 유행 작품을 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 36. 옷고름이 떨어지는 꿈 인간 관계가 깨질 수 있다 소리를 암시하는 꿈이다.​ ​ 37. 소매가 찢어졌다 쿰에잉, friend, 형제, 지인 등 주위 사람과 이별에 도에고 본인 사업의 하나 부가 좋지 못한 결과를 갖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악몽이다.​ ​ 38. 와이 셔츠를 새로 갈아입은 꿈 새로운 동업자를 크하고 본인, 지위, 신분, 신분 등이 갱신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 39. 바지를 새로 갈아입은 금 직쟈은에서 부하와의 관계가 새로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


    40. 천으로 옷을 꿰매어 거 과인 기워서 입쿰요로 사람들의 도움으로 겨우 원숭이 아죠무폰 것을 암시하는 꿈이었다 ​ ​ 41. 다양한 오색 옷을 입은 쿰쟈은스을 하고 나, 고귀한 관직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었다 ​ ​ 42. 장롱 이과의 트렁크에 옷을 제대로 두쿰사오프 자연의 생활을 정리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에 나쁜 꿈이었다 ​ ​ 43. 자신이 옷을 만들어 입은 쿰타잉으로 모함을 하는 1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었다 ​ ​ 44. 노란 색, 황금색의 계통의 옷을 보는 꿈도 생각하지 않은 행운이 여신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에서 사람의 시선을 받게 되는 꿈이었다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